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중고거래 할때 배송중 택배사그래서 피해보상을 받으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1:03

    그러던 중에 아기 풀장을 팔았는데, 쿨한 거래를 해주시는 분을 만나서 바로 계좌번호를 물어보고 입금해 주시고, 감사한 마음에 택배비를 내기로 했습니다.​ ​ 육군 토에하고 핸드 카트에 아기의 수영장을 싣고 괴로워하며 GS25에 가서 택배를 보내고 낭묘칠담.두 아이를 데리고 정신 없이 음식점에서 외식하던 중 구매자에게 전화가 왔다.​ ​ 상자가 파손되어 왔으며, 8갤 아기 수영장 기둥이 2개만 왔다고?와, 너무 당황해서 바로 메일함에 들어갔다.배송완료됐다는 문자메시지를 얼핏보았거든!!


    >


    담당자에게 전화해 보니 하차할 때부터 이미 상자가 파손돼 보통 그대로 배송했을 뿐이라며 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대표번호로 전화해야 한다는 스토리를 들었다.아주 잘게 포장해서 보냈는데 하필이면 스탬프가 박혀있던 옆구리 부분이 찢어졌다는 겁니다.↓상담시간 말고 내일 대표번호로 전화했어요​


    >


    ​ 것 577-일 287​ 전화를 해서 문의를 하니.일단 분실한 물건을 찾아보겠다고 했어요.그리고 며칠 또 연락이 있고 물품을 찾지 못하고 보상하겠다고 말했어요 ​ 보상 때문에 필요한 사진은 ​ 것, 송장이 보이도록 찍은 곳 팍스 사진 2, 일방 팍스가 훼손된 부분의 사진 3, 도착된 물건의 전체 사진 4봉투 남은 두개 사진 ​ ​ 그리고 입금된 내역의 캡처 책이 필요했습니다.구매자에게 이야기를 하자마자 사진을 보내 주었다


    >


    >


    >


    >


    ​ ​ 이 사진 아래의 송금한 캡처 책을 문자로 알려서 준 메일 1에서 보냈다.


    >


    이 과정에서 알게 된 중요한 교훈!!​(웃음)이런 배달 사고가 그와잉소 보상을 받을 때 내가 다르게 붓다 sound한 5,300원 택배비는 보상을 제외한다는 점이다.​


    아내 Sound에 판매글을 쓸 때는 택배 금액이 아니었지만 쿨한 거래가 고마워서 택배비를 내가 후하게 만든 것을 보면 택배비 액수가 되어버려서 택배업자와 전화해서 힘들게 아기나무 튜브도 두 개 더 보내준 것도 있어서 구매자와 잘 이야기해서 택배비 제외하고 보상금액을 입금하기로 했다.다른 것은 멋지게 배송되고 기둥만 6개 분실한 것으로 그만큼 다시 사면 되니까. 하지만 거꾸로 생각하면 착불로 판매하는 경우에서도 택배비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


    중고거래는 혹시나 모를 하나라서 꼭


    이번 한 가지 교훈... 보상금액이 실제로 입금되려면 하나 하나가 걸린다고 했습니다. 중고 거래는 쉽지 않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