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앞으로 자동차 보험 이렇게 바뀐다?: 자율주행 자동차 사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12:59

    요즘 자율주행차 시대가 오고 있습니다.이제 운전하면서 책도 읽고 잠도 잘 수 있다는 실화?


    >


    이렇게 자율주행차가 점차 발전하면서 관련 정책이 만들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10월부터 고속 도로에서 민간 자율 주행 차의 시험 운행이 가능하다.대전~세종 당초단 도로 시범사업 구간에 민간 참여형 자율주행 협력시험 공간이 운영된다고 합니다.자동차 전용도로상에 자율주행 안전구간을 지정해 규제 샌드박스를 허용한 것입니다.


    국토부는 2014년부터 시범 사업을 통해서 교통 안전 서비스 및 자율 협조 주행 기술을 검증하고 왔 움니다.특히 이 구간에는 고속 도로인 대전 던 진성, 일부 구간이 포함되어 1고속 도로, 자율 주행 차 시범 운행이 가능하다고 합니다.자율주행 가능지역은 어디? 자세히 보기(클릭) 오른쪽과 옆 자율주행차가 마스크가 되게 신기한 것 같아요 이외에도 자율주행차에 대한 정부의 정책이 구체화되고 대규모 예산 지원 등이 이뤄지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에 관한 전문인력 양성, 기술개발을 촉진하기 위한 지원도 늘고 있습니다.자율주행차 규제, 이것만은 조심해야 한다? 자세히 보기 (클릭)


    무인차 시대 초기에는 보험금이 높아질 수 있지만 무인차가 확산되면 싼 보험 상품이 도착할 것이라고 한다.​, 자율 주행 차가 많아지면서 모드 자동차의 50%가 무인 차가 있으면 도로가 더 안전하게 되고 사고에 수위 줄것이라는 기대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문제는 언제 본인 발생 가능하니 자율주행차에 대한 보험상품이 꼭 필요하죠.이때 보험사와 자동차회사 간 데이터 공유가 중요하다는 것.~앞으로 자동차보험은 이렇게 바뀌나? 자세히 보기 (클릭)


    그런데 여기서 잠깐! 운전자가 없는 무인 브레이크 차가 교통 의문을 던지면, 누구한테, 또 어떤 책이에요?


    이런 사고로 세계가 골똘히 생각하고 있는데 영국은 자율주행차 규제시스템을 만들고 있다고 할 수 있다.'자율화와 전기 자동차(AEV)' 법안은 무인 브레이크 차량과 관련된 보험 정책과 교통사고 생성 시 책임이 있습니다.소재를 분명히 규정했습니다.


    >


    각각의 시나리오에 맞춘 보험 상품을 따로 두는 것은 아주 복잡한 것으로 무인 자동차 소유자는 어느 주행도 포괄하는 보험을 1개도 나쁘지 않아 가입하면 좋은 것 같아요.또 책임소재를 명확히 해 사건이 발생하면 보험금을 예전처럼 차주에게 지급하는데, 그 원인이 자율주행 때문이라면 연구에 하나부의 비용을 청구할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자율주행 정책을 잘 찾아보고, 잘 이용합시다! 이투데이 팔로우 누르고, 댓글도 남겨주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