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6 하반기 개인적인 게임 기대작들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17:37

    >


    2,3년 동안 저는 사실 대작 게이입니다에 대하여 많은 회의감도 갖고 실제 그렇게 많은 즐거움을 느끼지 못했어요. 역시 다양한 게요.듣는 것이 동시 다발적으로 즐기기 위하여, 몰입도가 크게 떨어져서가 아닐까 싶은데 최근 위 조 3을 뛰며 다시 이런 게이입니다에 관심을 갖기 시작했습니다. 뭐, 콘솔 기기도 사거나 할 수 있는 제목의 폭도 넓어지고, 요즘은 새롭게 기대작으로 눈이 가거든요.많은 사용자분들께 공통으로 기대하는 작품부터 저의 개인적인 기대작까지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포켓몬스터 썬앤문


    >


    음, 저는 포켓몬 오리지널 시절에 아이와 애니메이션을 보기도 했고 게이 다도 1세대 게이 모두 들을 많이 즐긴 것으로 요즘 포켓 몬스터를 보아도 사실은 어느 이야기인지도 모를 거실, 음보는 포켓몬들이 더 많은 수준이다. (음, 저는 포켓몬고도 별로 흥미가 없었기 때문에...) 근데 이상하게 이번 작품은 꼭 사보고 싶었습니다. 마침 삼다 물을 산에서 꽤 되었는데 아직 몬 폰 4G외에 다른 타이틀이 거의 없어서 약간 아깝다는 생각도 들었거든요.


    >


    아무래도 자신이 즐기던 한세대 예는 2세대 게이 모두보다 이스트 리라인도 돈독히 하고 다양화한 포켓몬들과 그와잉룸 거리의 축적된 데이터를 조사하고 가는 재미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new 포켓몬들을 수집해 보는 재미가 벌써부터 기대되는 작품입니다.2. 문명 6


    >


    소음.실제 문명 6은 나의 기대작 목록에는 없습니다.문명 2에서 5까지 즐기고 온 팬이지만 솔직히 너무 최근, 문명이라는 게이에게 큰 관심이 없어진 해야 할까요.게다가 이번 작품은 외견상 전작에 비해 드라마틱한 변이가 있는 것도 아니어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진 않았죠.


    >


    다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1단 작품을 구입하면 욜도욱할 듯도 하고... 쿄다의 내적으로 위인들이 몇 가지 시스템이 바뀌었다고 하니, 어쨌든 언젠가 구입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다만, 개인적으로는 문명이 좋은 게다. 하지만 너무 비싼 게 아닌가 하는 소견이 드네요.3.FM 2017


    >


    문명과 함께 타임머신, 악마의 게임이라는 별명을 가진 풋볼 매니저 시리즈의 차기 작품인 이 게임 또한 문명처럼 의례적으로 기대하는 것이라고 여겨야 할 것입니다.그러나 나는 FM은 아무리 반복 플레이를 펼쳐도 잘 물리지 않아요, 아무래도 실축에 맞추어 로스터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고 다양한 팀 색상을 즐길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은데, 이것이 아마 앞으로 달 5쵸쯔에 발매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뭐 솔직히 스토리, 이 게임은 셀롭게 버전이 나와도 로스터와 엔진 변이 외에는 큰 의미가 없고 문명보다 아깝지만 그래도 그게 게임의 A to Z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죠.4. 데스티니 차 쵸쯔도우


    >


    1개를 제외하고 보는 것이 없는 그 데스티니의 자동차가 1개 맞습니다.음, 솔직히 말해서 평가만 보면 망설여서 졌지만 김형태 씨는 내가 장 세키 정 3에서 굉장한 팬이었기 때문에(나의 닉 네이프니다 Judy역시한 장 세키 정 3의 주디 샤크 발리에서 취한 때문입니다.)기대를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CBT로 여러 가지 의문점이 제기되었기 때문에 충분한 피드백이 돌아온다면 그래도 평가가 반전될 여지는 있다고 생각합니다.무엇보다 과금시스템이 이것입니다. 의 성패를 가른다고 봐야겠죠.


    >


    저도 적당한 수준의 과금이라면 지불하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상식적인 수준에서 과도하게 와준다면 더 바랄 것이 없습니다.5. 파이널 판타지 하나 5


    >


    과연 파 빵 한개 5는 올해 하반기 기대작을 수 있을까요?연기 발매로 인해 많은 원망을 사는 작품이기도 하지만 이미 몇 달 전에 체험판이 배포됐으니 어떤 거죠?인지감을 본 사용자는 꽤 많을 것입니다.나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를 X-2까지만 뛰고 그 모든 소리론 본 적이 없어서 재미 없지만 그동안은 맥박이 없었다는 것에서... 변명을...6. 와서 치독스 2


    >


    전설의 와치 통수라도 솔직히 말하면 저는 이런 거예요들에 기대하지 않았던 기간이 꽤 있었기 때문에 큰 게인데 실망은 없었습니다.오히려 재밌게 즐기고 있었는데(물론 엔딩을 못 본 함정) 이번에 나오면 엔딩까지 한 번 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전작들이 그렇게까지 나쁘게 말해도 후속작이 나쁘지 않았다는 것은 그만큼 나쁘지 않았다, 아니면 실적이 있었기 때문이라는 의견을 다시 한 번 믿어봅시다. (라고 말해도... 다시말하지만 저는 실망하지않고 ..


    >


    7. 키 성주·오브 워 4


    >


    음, 오 한상차림 보였듯이 정식 발매된 키 성주·오브 워 4를 한번 넣어 봤 움니다.얼티밋 버전에서 이미 선출되어 플레이 영상을 보았는데, PC로 플레이하면 괜찮을 것 같았습니다.무엇보다 거듭 말씀드리지만, 저는 이런 게임이에요, 그 자체를 몇 년간 제대로 플레이하는 것을 피했기 때문에 평타를 쳐도 정말 즐겁게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음, 현재 평가가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소개한 것 외에도 기대작이 많아서 실제로 구입해서 플레이 할지는 잘 모르겠습니다.(그렇지 않아도 하드가 아파서..)


    요기까지 올해 하반기 개인적인 기대작을 자신 욜로는데 나도 무바 1게임의 노예가 다 되었는지, 데쓰 티 차 1이 가장 기대되는 작품으로 그 이후이포켓토몽스타ー와 파이널 판타지 하나 5이 기다려지네요.풀스를 사고나서 게임에 쓸 금액이 항상 궁금합니다. (웃음) 그래도 11이 엔딩에 다가오고 있지만 아직도 열지 않고 몇개가 있어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