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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아메리카 주식 투자하기] 넥스트 어린아이플을 찾아라! - 4. 전기차&자율주행차 - GM(제당신럴모터스) 분석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22:48

    이 부분은 스스로 되새기기 위해 매번 반복합니다. 잘 읽으셨다면 스크롤패스 저는 오늘도 투자자로서의 오만함을 경계하고 가장 낮은 자리에서 스스로 겸손하게 수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골프와 여행에서 '소비'를 하는 대신 저는 현재 운용하는 투자 자산 이외에 2025년까지 '사람들과 동등하게 받고 어울리고, 부지런히 몸을 움직여서 단 그와잉눙 듬뿍 도시락과 간식을 먹으며, 적당한 피로로 깊은 잠을 자기 때문에 '기술(20첫 9~인테리어 필름 포장 기술, 2022~투자용 클래식 카 정비 기술)을 몸에 익히려고 생각합니다.


    이것이 한 해 동안 전업 투자가였던 제가 기술을 배우기로 결심한 가장 큰 계기입니다. 전업 투자가는 이것이 많아 일주일~2회 정도 밖에 되지 않아 인간 관계의 무미 건조함, 불면증, 콤챠함 등의 부작용이 있는 편입니다. 특히 나처럼 일 0년 이상 사람들과 부대끼며 열심히 일하고 있으며 사람들을(거의 믿지 않지만)과도가 괜찮다 괜찮은 사람에겐 그 부작용이 더 큽니다.​


    ​ 그 결과 2018년 11월, 나는 자신에게 부지런히 몸을 움직인 향후에 먹는 식사의 꿀, 함께 사슴이라고 하는 사람들과의 치고 받는 동지 아이, 적당한 피로에 더 깊은 잠 같은 것이 전업 투자 외에도 필요하다는 결론을 내리고 바로 인테리어 필름 학원을 국비 지원으로 등록했습니다. 5년 정도의 요리 경력이 있기는 하지만, 앞서고, 여기 분야는 심각한 레드 오션인 매 한개 12시간씩 하더라도 월 100만원 이상의 순 수익도 창출하기 어렵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었거든요.​ 2022년까지의 구체적인 방안, 2028/2038년까지 대략적인 방안은 챠후그와 같습니다. ​-2022년까지 주식을 통한 자산 운용 및 투자 강의를 하며 인테리어 필름 기술의 숙달을 병행하는 방안 이다니다.-2022년까지 China어 프리 토킹, 요가 RYT200(마이 트리 한남점과 예상), 모든 원불교 경전 마스터리, Diana Krall을 복사하며 재즈 100곡 완전 복제 마스터하는 것이 목표 이다니다. -2028년까지 주식과 부동산을 활용한 자산 운용만으로 월 3,000만원 순 현금 흐름을 만드는 것이 목표 이다니다. (아웃 소싱을 통해서 시간적 노동적 효율 극대화하면)-2038년까지 주식과 부동산을 활용한 자산 운용만으로 순자산 100억원으로 월 3,000만원의 현금 흐름을 창출하는 패시브 화폐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목표 이다니다. (아웃 소싱을 통해서 시간적 노동적 효율 극대화하면)-2022~2030년 사이에 자동차 정비 기술을 배우고 클래식 카를 직접 다루고 싶어요. 왜냐하면 감가상각으로 그 가치가 떨어지는 밴 자동차와는 달리 클래식 자동차는 투자가 가능하거든요.PS. 비록 많은 사람들이 소비와 투자를 구분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안타까워하지만, 그것은 세계 어디를 가든 마찬가지이기 때문입니다. 언젠가 우연히도 1000명 중 한명 있을까 파업 걸리고 어떤 투자의 언어, 투자 사건을 가진 사람을 사회 속에서 버린 자기기를 기대하고 있다.​


    안녕하세요! 인테리어 필름을 하나하나 배우면서 하루하루를 즐겁게 보내고 있는 류준마입니다. 다양한 현장 속에서 주변 환경과 함께 부동산 입지를 바라보는 재미가 더욱 있습니다. 오늘은 드디어 넥스트아이플 포스팅 기업분석 시작! 다만 자율 주행 차와 전기 차가 향후 2020년대를 획기적으로 바꾸어 패러다임이라는 것만은 알았지, GM이 이렇게 굉장한 기업임을 새삼 깨닫앗움니다. ​ 그 예로, GM에서 전기 자동차 관련 연구소를 설립한 연대는 무려 한 9일 0년대이다. 이미 그때 전기로 이동하는 자동차의 가치를 어느 정도 인지하고 있었다는 이야기가 되겠네요. 그렇게 나 이에 필요한 연구 개발이 원유의 차에 비해서 잘 열리지 않은 받아 20일 0년대 환경 오염이 세계적인 사곤로고 대두하고 탄소 배출권 거래제가 실시되고, 확실히 이 사회에 그와잉타그와잉야는 패러다임이 되었습니다.제너럴 모터스에 대한 자세한 이예기는 과인무위키와 위키백과를 참고합니다. 또한 영어 위키백과가 보다 자세하게 이 기업에 대해 소개하고 있기 때문에 영어를 잘하시는 분들은 영어판을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GM은 쉐보레, 캐딜락, GMC, 뷰익, GM대우, 홀든, 지에판, SAIC GM Wuling, 바오준 등 총 8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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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 GM의 잔기차와 자율주행차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1.GM와 전기 자동차 ​ GM이 전기 차를 다루어 온 역사는 매우 깁니다. 무려 1910년대 전기 자동차 관련 조사소를 만들었을 정도니까요. 비록 그 사이에 수익성이 없고 큰 발전이 없었더라도 그 100년의 시간 동안 쌓아 온 전기 자동차에 난 훙미그와데ー타은 몹시 귀중할 거예요. 환경 오염 문제 해결이 세계적인 이슈로 떠오른 2010년대 그 끝을 알림을 우리는 살아 있습니다. ​ 그럼 2017년에 GM이 Sustainability Report(지속 가능한 보고서)를 발표하고 언급한 전기 자동차에 관한 인터뷰를 한번 봅시다. 2019년 세로프게 지속 가능한 보고서가 자신에게 오면 그에 관해서 추가로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20하나 7년 GM Sustainability Report전기 자동차 관련 인터뷰 이야기-네이버 아빠라고 번역.Q: GM은 전기자동차의 주류화에 어떻게 접근하나?A: 볼트 프로그램 초기부터 우리는 EV 시장이 수십 년 이상 성장하고 번영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기본 요소를 구축하는 데 주력해 왔다. 그 중심에서 이는 전문유틸리티, 유틸리티 규제기관 및 충전소 서비스 제공회사를 포함한 EV 충전인프라에 지속적인 투자를 가능하게 하고 EV를 구동하기 위해 가능한 한 광범위한 행정부, 주(州) 및 지면 이해당사자와 협력함으로써 기술과 모두 성장하는 경직된 산업의 그대로를 지향합니다.소비자를 위한 지원정책과 복지 프로그램이었다. 우리는 상기의 모든 것과 업계 동료로 강한 평판을 구축해 왔으며, 이러한 관계는 법률, 기반시설 프로그램, 그렇기 때문에 인식 캠페인에 대한 지원을 만들 수 있도록 하고 있다.Q: GM이 EV 상용화를 촉진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전략은 무엇인가?A: 소비자들은 EV 구매 결정을 쉽게 할 수 있는 지원 정책을 찾고 있다. 뉴욕, 매사추세츠, 코네티컷, 캘리포니아와 같은 주의 소비자에 대한 인센티브는 EV 구입을 위한 균형을 잡기 위해 필요한 것 밖에 있을 수 없다. 이 때문에 EV에 대한 호브레인 접속은 로스앤젤레스, 아기트란타, 롱아하날랜드와 같은 교통체증이 심한 지면에서 하나같이 효과적이라는 것이 입증됐다. 장기적으로 그것은 가정용 충전기를 포함한 새 집을 구입하거나 나쁘지 않게 직장 충전을 제공하는 고용주를 찾는 간단한 지원정책이 될 것입니다!Q: GM이 관여하고 있는 최근의 의도는 무엇인가?A:우리는 EV의 소비자 인식을 증가시키는 것이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비자들은 여전히 전기운전 비용절감의 잠재력 또는 연료탱크에 가득 찬 채 매일 아침 하나 나쁘지 않은 편리함 또는 EV 운전의 순수한 재미에 대해 폭넓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다. 그 때문에 우리는 샌 프란시스코와 6개 도시에서 확대되는 Maven자동차 공유 프로그램으로 볼트 EV를 활용하고 EV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켰고 불과 일년 만에 백만명에 가까운 Maven, 승객이 볼트 EV를 타고"비트의 시트"라는 우리의 목표를 EV의 채택을 위한 가장 좋은 비결이라고 언급하고 만약 북동부의 다중 상태"드라이브의 변경"에서 보드 스티어링 위치도 갖추고 있다. 드라이브 전기 '캘리포니아에서 개발 중인 EV 인식 캠페인 및 대동소이한 EV 인식 캠페인' 우리는 자동차 메이커, 주 및 기타 주요 이해 당사자 간의 이러한 협력적 협력적 노력이 중요하다고 믿는다.Q: 향후 몇 년간 EV인프라 개발에 대한 GM의 비전은 무엇인가?A: 지속가능한 EV 충전 인프라 솔루션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EV 충전 인프라 투자자를 위한 기반 조성을 위해 전기유틸리티 산업, 유틸리티 규제기관, 주(州), EV 충전 서비스 제공업자 및 많은 EV 관련 주(州) 및 지면 인프라 이해관계자의 노력에 깊이 관여하고 있다.지난해 GM은 프로그램의 신고에 20개 이상의 유틸리티 쿵키오프을 지원하고, 하나 0개 이상의 주/연방 입법 및 규제의 청문회에서 증언했으며 주 위돌 연구하고 있으며 EV인프라에 대한 투자를 구체화하기 위해서, 50개 이상의 공식 견해를 주와 충의게 제출했다. 우리는 EV인프라에 대한 사용가능한 주요 자금후원을 촉진하기 위해 행정부 협력의 이해당사자의 노력을 개시하였으며, 주의 공공사업 규제당국에 대해 EV의 장점과 이 '스마트'부하에 대비하기 위한 유틸리티 높은 기업의 필요성에 대해 교육하기 위한 또 다른 협력적 산업노력에 자금을 지원하였습니다. 이런 모든 노력을 통해서, 우리는 향후 몇년간 행정부의 주도형 펀드에 2억 6천만달러 이상의 총 투자 행정부 인프라 프로그램에 5억달러 이상의 추가 투자, 그 때문에 적어도 3억달러의 유틸리티의 투자를 포함하고 대부분의 주에서 주요 EV인프라 투자를 보게 될 것으로 예상된다.부분적으로는 오리건, 오하이오, 매사추세츠 및 기타 주의 공공시설 규제기관의 사전 설정 승인에 관한 것이었다. 또, 우리는 도시 DC급속 충전에 근거한 공유 모빌리티 서비스 시장을 구축하기 위해, EV서비스 공급자와 제휴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필요한 곳이면 어디든 운전할 수 있도록 EV 충전 인프라가 충분하다는 것을 알고 싶어 하며, 우리는 확장 가능하고 지속 가능한 인프라 솔루션을 위한 중요한 구성요소를 보고 있다.한편, 위키백과에서는 다음과 같은 자료가 있습니다.그 회사는 전기차에 대규모 투자를 하겠다고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20하나 7년 하나 0월 GM의 글로벌 개발 담당 부사장 마크 리스는 2023년까지 GM차량의 라인 업은 20대의 전기 차 모델을 발표했습니다.상기의 GM은 현재 8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고 스토리를 쓰고 있습니다만, 20대의 전기 차 모델을 이 8개의 브랜드 중에서 고르게 배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적극적으로 전기자동차 모델 보급에 힘쓰려고 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볼트 EV 시스템을 미국에 구축하는 것을 비롯해 본격적으로 전기자동차 시장을 확장하려는 GM, 그 미래의 모습은 정말 기대됩니다.​


    2.GM과 자율 주행 차 ​ GM은 역시 자유 주행 차에서도 적극적으로 조사 개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예가 즉석 2017년 자율 주행 자동차 소프트웨어의 프로토 타입이 될 리더(LIDAR)을 인수한 하나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자율 주행 볼트 EV의 베타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파악됐고 이에 지난해 10월의 혼다가 GM의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에 투자하는 것을 발표했습니다. 즉, 이 자율주행차의 개발 프로젝트가 혼다가 대규모 투자를 단행할 정도로 사업성이 좋고, 지금까지의 조사 개발의 실적도 매우 좋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모두 sound스토리는 백과에서 가져온 스토리입니다. ​"...2017년 10월 제 당싱롤모ー타ー즈(GM)은 솔리드 스테이트의 리더(LIDAR)을 매수했습니다. 스트롭의 프로토타입은, 주파수 변조(FM) 레이저 광선의 간단한"을 발발해, 각 チャ내의 주파수는 선형으로 변이합니다. 반향 chirp의 상과 빈도를 측정하면 시스템은 전방도로에 있는 물체의 거리와 속도를 직접 측정할 수 있다. 옷장과 크루즈, GM이 미래의 자율주행차 기술 개발에 협력할 것이다 지난해 11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 프란시스코에서 열린 GM, 자율 주행 차 크루즈 오토메이션의 미디어 이벤트에서 두대의 자율 주행 셰비 볼트 EV차량이 목격되었습니다. 이 자동차업체는 이미 자회사가 운영하는 베타테스트 하나팬으로 샌프란시스코에서 자율주행 셰비볼트를 운영하고 있다.2018년 10월의 혼다는 GM, 자율 주행 자동차에 27억 5000만달러를 투자하면 발표했습니다. 그 회사는 아내 sound에는 2억 7천 5백만달러의 초기 투자를 발표한 뒤 1년 이내에 20억달러를 투자했다고 발표했습니다."​​​


    3.GM의 연간 재무제표 ​ 내가 주식을 볼 때 가장 중요한 요소로 판단한 재무제표 이프니다니다. GM도 중소기업인 이상 재무제표 분석은 절대 빠질 수 없습니다 재모제표는 크게 손익청구서, 대차대조표, 현금흐름표로 과다 배정됩니다. 쉽게예기해서돈의흐름을용도와목적에따라과하게억제한것이라고할수있습니다. 그럼, 가장 최근부터 GM의 연간 재무제표 분석을 개시합니다.1. 손익청구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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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 손익요금서 요약. 적어도 20일 4년부터 꾸준히 일정한 매출과 순이익을 창출한 GM. 이렇듯 엄청난 수치에 일정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는 사실이야 예기에 GM이 세계적인 공룡 작은 기업입니다. 인증하는 것입니다. 그럼 좀 더 상세한 손익요금서를 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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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단 2014년부터 손익 계산서상에 매출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지만, 거꾸로 영업 이익과 당기 순이익은 계속 낮아지고 있습니다. 매출액은 거의 매일 안정됐지만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떨어진다는 것은 중소기업 경영에 많은 자금이 들어갔다는 데도 의미가 있다. 아마 연구 개발비나 기존 시설의 유지비가 많이 들었기 때문일 것입니다. 바로 전기 자동차와 자율 주행 차의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는 1도 막대한 것으로 말입니다. 혼다라는 세계적 대기업으로부터 투자유치를 받았다는 것은 기술에 대한 독점지분을 포기하면서까지 기술개발에 필요한 막대한 비용을 충당한다는 뜻으로 해석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 ​ ​ 2. 대차 대조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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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의 대차대조표 요약입니다. 기업이 보유한 모든 자산과 모든 부채를 비교할 수 있습니다.대차대조표에서 자산 자본 + 부채로 계산됩니다. 이때, 부채가 표준 1반 사람들이 의견'빚'이 아니라'은행에서 돈을 아무리 과인 볼 수 있는 능력'으로 불린다는 것이 특징 임니다니다. 즉, 기업의 부채는 기업의 능력 여하에 철저히 걸리는 것이기 때문에 부채도 자산으로 인정해 주는 거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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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이 보유한 현금성 자산은 20개 4년부터 쟈싱룸 하나 정하게 유지 되어 있군요. 현금성 자산은 중소기업이라는 체내를 도는 생생한 피와 같은 것으로, 그것이 얼마나 자신이 어느 정도 기간 동안 보유되고 있는지를 보면 그 중소기업의 재무적 건전성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장기부채도 그렇고 자본잉여금과 이익잉여금도 그렇습니다. 하나단 GM은 장기 부채를 대폭 줄이고 신중해지고 있다는 점에서 좀 안심이 되네요. 왠지 재산이 줄고 있는 것을 보면, 세계 각지의 자사 공장이며, 공장 부지를 매각하는 것 아니냐는 생각도 하는데 이 스토리입니다"​ ​ 3. 현금 흐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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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의 현금흐름 요약이다. 현금흐름을파악하는것은몸에서피가어디로어떻게돌아가는지자세히파악하는것과같다고합니다. 일단 투자활동의 현금흐름이 지속적으로 적자되는 것이 눈에 띄고, 영업활동의 현금흐름과 재무활동의 현금흐름이 지속적으로 흘러가고 있는 것이 눈에 。니다. 지금으로서는 그다지 주목해야 할 상황은 아니지만, 장래는 어떻게 될지 알 수 없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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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세한 현금흐름표를 보면 현금이 과연 어느 경로로 빠졌는지, 본인이 들어왔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당기순이익, 투자활동 현금흐름, 재무활동 현금흐름에서 약간 반갑지 않은 현상이 눈에 띄네요.​ ​ 4. 연간 실적 예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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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의 연간 실적 전망표 전반적으로 예상치를 추가하는 성적을 내고 있어요.​ ​ ​ 5. 주식 관련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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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금흐름표에 있는 모든 수치는 실제 전체 고려할 만하다. GM이라는 한 중소기업 내의 현금성이 자산이 어떻게 움직이는지를 아주 쉽게 파악할 수 있거든요. ​ ​ 6. 배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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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M은 계속 배당을 해온 기업이다. 배당 수익률은 현재-약 3%대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습니다. 이 정도 배당수익률이면 국내에서는 상당히 양호한 편입니다.​ ​ 7. 차트-일본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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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차트에서는 5일 이표은송이 하나 20일 이표은송을 골든 크로스와 200일 이표은송을 향해서 뻗어 나가는 곳입니다. 아마 200일 이표은송에 일본이 닿는 순간 천장에 걸릴 확률이 높은 없는지 타일러 보겠습니다. 20일송이표은송 위에 있어서 상승 경향이 강하다는 점을 알 수 있습니다.주봉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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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봉의 차트에서는 5주 선이 이표은송을 전체 합격해 슴니다. 또 주봉차트에서도 GM은 상당히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월봉 차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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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월봉 차트도 20개월 이표은송의 더욱이 5개월 이표은송 위에서 놀고 있고 장기적 경향도 그 힘이 꽤 강합니다. 다만 월봉을 봤을 때는 아쉽게도 크게 오를 수 있는 재능이 있는 종목은 아닙니다.


    이처럼 넥스트 아이플 첫 중소 기업 분석을 사업 오링이템(전기 자동차, 자율 주행 차)재무제표 차트 3가지로 분석했습니다. 하나당 차트 상에서는 상당히 강한 상승세가 이어지고 있지만 미쿡을 비롯한 세계 증시의 움직임에 따라 주가가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면밀히 관찰하면서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또 월봉 차트와 모든 주가 변동을 보았을 때 제가 원하는 하나 0배, 20배의 상승률은 거의 보이지 않는 것이 크면 싱 큰 페널티. 이는 테슬라의 주가 변동과 배치되는 일이기도 하다.​ 또 GM은 굉장히 뛰어난 전기 차 및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을 진행 중인 중소 기업 시가 총액이 믹크 자동차 산업의 하나~3위를 다투고 있는 크기임에도 불구하고 하나 정하게 매출과 수익을 창출하고 있다는 점에서 상당한 재무 건전성을 보유하고 있다고 교은헤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재무제표상으로는 영업이익과 당기순이익이 moning이 되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 장기부채가 지속적으로 절감되고 있고, 하나의 정해진 금액의 현금성 자산을 매년 유지하고 있는 것을 감안하면 자산관리를 통해 리스크를 최소화하고자 함을 알 수 있습니다.나는 이 넥스트 아이플 시리즈를 통과 하고 중소 기업을 분석하고 중국에서 중소 기업 1계를 고르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왠지 GM과 테슬라의 용호상쟁이 될 가능성이 높다는 견해가 있네요. 만약 GM의 전기 자동차, 자율주행차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것이 있다면 아래 다음의 본인 메하나의 주소로 친절하게 영어 메하나를 써서 보내면 답장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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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그럼 첫 번째 '넥스트 어린이 풀 중견기업 분석편'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전부 편한 night 보내주세요.^^ 출처: Wikipedia "General Motors", Investing.com, GM homepage가 귀찮아서 모든 번역은 네이버 아빠이므로 아웃소싱.#주식 #주식공부 #미국주식 #어린이풀 #전기차 #아마존 #주식투자 #투자정보 #얼굴책 #자동차 #자율주행 #자율주행차 #수소차 #경제 #재무제표 #테크놀로지 #패러다임입니다. #매출액 #영업이익 #법인세 #손익계산서 #대차대조표 #캐시플로 #캐시플로 #캐시플로 #캐시플로 #자산 #부채 #자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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